공지 및 잡담(정치사회경제)/잡담(정치사회경제)

윤석열출퇴근, 유동규황당주장, 이태원인원, 북한

학위논문통계 2022. 11. 4. 11:47

1. 윤석열 출퇴근 동영상

 

지난번 평화로운 대한민국이라는 글에서 윤석열 출퇴근길 모습이라는 티톡 동영상을 올렸습니다.

 

언론기사를 보니까 대통령실에서 윤석렬 출퇴근길 동영상이 아니라 바이든 방한때 동영상이라고 공식 부인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 쓰레기 언론은 대통령실 주장을 그대로 진실인양 보도 하고 한번 확인 과정도 안하네요.

 

그 동영상 다시 올릴게요.

 

 

https://www.tiktok.com/@f4587777/video/7099786900537396481?_r=1&_t=8UjyqriIudV&is_from_webapp=v1&item_id=7099786900537396481

 

저도 정확하게는 모르겠습니다.

 

저는 이 동영상을 딴지 자유게시판에서 봤고요. 그리고 어떤 사람이 바이든 방한 동영상이라는 댓글이 달린 것을 보기 봤습니다.

 

 

그래도 이 동영상을 올렸습니다. 일단 보기에 아무리 윤석열이 골통이라도 해도 너무 거창하다는 생각은 듭니다.

 

그러나 바이든이라는 미국 대통령 행렬이라기 보기에는 너무 소박한 느낌이 들고요. 더구나 공식적인 외국 원수 방한인데 차량에 국기가 없습니다.

 

최소한 미국 국기는 달려 있어야 하는데요.

 

뭐 테러를 방지하기 위해서 국기를 안 달았다고 할 수는 있지만 솔직히 건물에서 로켓트 포로 테러하겠다는 얘가 국기를 안달다고 바이든 행렬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하여간 구글 검색을 해 보았습니다. 바이든 방한 행렬 동영상은 없는데 출국할 때 미군 기지로 가는 동영상은 있었습니다. 여기에는 차량에 태국기와 성조기가 같이 걸려있었고요.

 

그래서 아직까지는 윤석열 출근길이 가능성이 많습니다.

 

그리고 바이든 방한 동영상이면 대통령실에서 부인하고 이를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공하면 됩니다. 출퇴근시 경호에 대한 믿을 만한 공식적인 자료와 그리고 실제 출퇴근길 동영상을 제시하면 됩니다.

 

 

그리고 윤석열 출퇴근, 그리고 개인적일로 움직이는 경우 경호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서 의도적으로 올린 측면도 있습니다.

 

이번 이태원 참사시 윤석열의 일정도 정확히 밝혀야 합니다. 국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일에 몰두해야 하는 경찰이 이 술주정뱅이 돼지 새끼 보호한다고 난리를 치고 있다는 것이죠.

 

청담동 술판사건도 마찬가집니다. 오마이에서 진술자 한명 더 취재했네요.

 

자기가 청담동 술판에 안 갔다면 명확하게 안 갔다고 하고 경호담당 공식 자료를 제시하면 됩니다. 집에만 있었다는 자료를 제시하면 됩니다. 밖으로 나가면 경호쪽에서는 나갔다는 자료가 분명히 있을 거고요.

 

그런데도 한국 쓰레기 언론 놈들 이런 것 하나도 추궁하지 않고 윤석열 말만 그대로 실어주고 있죠.

 

 

2. 이태원 인원

 

이태원에 모이는 인원이 십만명에서 많이는 십삼만명 이렇게 기사에 나오네요.

 

감이 좀 잘 안잡히죠.

 

지난번 전국적으로 모인 윤석열 퇴진 집회 경찰 추산이 만오천명 정도라고 합니다. 그럼 이태원에 모인 인원은 그 집회의 약 7-9배 정도가 모인 겁니다. 더구나 그 좁은 이태원에 다 있었다는 것이죠.

 

아시잖아요. 이태원 면적 얼마 되지 않는것요. 그 좁은 곳에 지난 윤석열 퇴진 집회 인원의 7-9배 인원이 몰려 있었다는 것이죠.

 

윤석열 경호 인원, 마약 기획 수사 인원 전부 다 밝혀져야 합니다.

 

 

 

3. 유동규

 

 

검찰이 유동규가 김용에게 8억을 줬다는 증거로 날짜와 액수가 적힌 종이를 제시했는데요.

 

이게 얼마나 황당합니까. 종이야 좀 옛날 종이 구해서 거기에 유동규가 쓰면 되는데요.

 

 

8억이 어디 푼 돈이 아니고 김용 계좌나 김용 아는 사람 계좌에 들어가 있겠죠. 이런 것 하나도 제시 못하고 있죠.

 

그 이전에 당연히 이런 의심을 제기해야 합니다.

 

유동규가 줬다는 8억은 도대체 유동규가 어디서 받은 것일까요. 유동규가 평소에 자기가 모은 돈은 아니겠지요.

 

이 8억이라는 현찰을 줬다면 어디서 이 8억을 빼내어야 합니다. 그 8억이라는 돈을 빼낸 계좌는 왜 못 밝힙니까. 이건 유동규가 잘 알 것 아닙니까.

 

 

그리고 유동규가 8억을 먹였다면 이재명에게 그 반대급부로 요구한 것이 있을 겁니다. 그런데 이것도 아무런 이야기가 없죠.

 

 

검찰 놈들은 유동규가 누구에게서 8억을 받아, 그리고 그 8억을 받은 구체적인 은행 계좌 내용을 밝히고 이재명에게 뭘 요구했는지 밝혀야 합니다.

 

 

실제로 유동규가 김용에게 8억을 바치고 그리고 이 돈이 이재명에게 갈 수도 있습니다. 이런 가능성이 전혀 없다고 제가 주장하는 것이 아닙니다.

 

제가 주장하는 것은 합리적인 사회입니다. 이런 주장이 먹히려면 여기에 맞는 합당한 근거들이 있어야 합니다.

 

 

 

황당한 주장에 대한 의구심을 지속적으로 제기하는 역할을 언론이 일반 국민들을 위해 대신 해야 하는 것이거든요. 그런데 언론이라는 것들이 국힘과 검찰을 위해 뿌리는 내용 그대로 깔대기 역할 밖에 안한다는 것이죠.

 

 

4. 북한

 

북한 얘들이 또 난리죠. 그런데 저는 관심이 없습니다. 뭐 북한 얘들이 심심하면 하는 일인데요.

 

언론만 난리지 국민들 아무도 신경 안쓰잖아요.

 

그런데 나온 이야기 보니까 지금 대규모 한미군사훈련을 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북한이 여기에 반발해서 쏜 것 같고요.

 

 

울릉도 근처에 떨어졌다는 것도 국방부 얘들이 주장한 것에 불과합니다. 누가 확인한 것도 아니고요.

 

일단 이런 문제를 떠나 지금 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 한국이 가장 희망을 갖고 있는 분야가 한류이거든요.

 

외국 관광객이 몰려오고, 외국 유학생이 늘고, 또 한국 제품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올라가고 이런 시점이거든요.

 

북한 때문에 위험하다는 인식도 그 동안 많이 개선되었고 오히려 치안이 가장 안전한 나라라는 인식이 펴져 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돌대가리 윤석열 이 새끼 하나 때문에 북한과의 위험이 더 고조되고 이태원 참사로 인해 한국이라는 국가 이미지가 완전히 땅에 떨어져 버렸다는 것이죠.

 

하... 이 언론 새끼들아.

 

니들은 지금 대한민국을 어떤 나라로 만들고 있는지 알기는 알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