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9 3

0819-3잡소리

2년 안에 큰 폭동이 일어날 것 같은데요. 검찰, 법원, 언론 놈들 니들 긴장 좀 해야 할 걸. 1. 지선 패배 원인 참. 이것들 기가 막히죠. 전에도 여기에 자주 썼지만 국힘 지지자는 1) 교육수준이 낮아 옛날 군사독재 시대에 의해 세뇌가 된 노인네들 2) 경상도 차별주의자들 3) 최근에 나온 20대 30대 초반까지 반 페미 남성 지지자들 입니다. 대한민국의 허리 세대인 30대 후반부터 60미만 세대는 경상도 차별주의자를 빼면 최소한 60-70%는 민주당의 개혁을 바라는 세력입니다. 1)과 2)는 바로 바뀌지 않습니다. 오랜 세월이 흘려야 합니다. 물론 바닥에서 기면 10년내로 바뀝니다. 평상시 자주 찾아가서 이야기만 해도 됩니다. 이걸 안하니까 맨날 이 모양이죠. 그러나 3) 20-30초반 남성들은 ..

0619-2잡소리MCMC

1. 복권 사기? 얼마전에 복권 1등이 50명이나 나와서 이거 사기 아니냐라는 이야기가 있었는데요. 이걸 또 검증한다고 기사가 나오고. 참... 검증 기사 보니까 복권 평균 1억장 정도 팔린다고 합니다. 한 사람이 여러 장 사는 것이겠지요. 그리고 1등에 당첨될 확률이 약 900만분의 1이라고 합니다. 그럼 평균 m=n*p=약 12명 정도 됩니다. 이건 공식입니다. 개인이 복권 1장 샀을 때는 베르누이 시행이라고 합니다. 개인이 여러장 샀을 때는 이항분포라고 합니다. 이때 평균이 m=n*p가 됩니다. 그럼 1억 장이 팔렸다고 하면 정확한 분포는 1등 당첨 개수 Y=B(n, p)=B(1억, 1/900만) 이렇게 됩니다. 그럼 이 분포에서 이 당첨 개수 Y가 50보다 클 확률을 구해야 합니다. 그런데 이것 ..

0619-1잡소리

1. 박지현 여자 진중권이 되는거죠. 정의당 가기도 힘들걸요. 아마 다음 총선에서 정의당 비례 하나 먹으면 잘되는 건데 얘가 거기에 갈 수 있을까요. 얘가 정의당 가서 비례 하나 이상 건져 올 수 있는 효과가 있다면 정의당에서 반기겠지만 그게 아니면 기존의 정의당에서 비례 노리고 있던 얘들이 박지현 얘가 오는 것을 반길 수가 없죠. 정의당은 그냥 소멸할 수 밖에 없는 정당입니다. 2. 트루만 쇼를 보는 느낌 삼류 배우 내세워서 대통령과 대통령 부인 역할 시켰는데 얘들 자신만 이걸 모르고 있는 것 같죠. 이것도 연기도 제대로 못해 틈만 나면 밖으로 기어 나오고 있죠. 제가 이야기했죠. 청와대 안 들어가는 것이 목적이 아니고 대통령 집무실과 관저를 분리시키는 것이 목적입니다. 관저에 있어야 뇌물 받칠 얘들도..